영핀치역 대단위 명품 주상복합단지

M2M Condo 는 토론토 노스욕 5919 Yonge St(Yonge St/Cummer Ave)에 위치하며 Aoyuan International사가 개발하는 새 콘도입니다. 총 5개동의 콘도, 타운홈과 더불어 약 42,000개의 상업용 오피스(2층-8층)로 구성되며 각 1동의 경우, 세대수는 810유닛으로 1베드(292유닛), 2베드(509유닛), 3베드(9유닛)이며 유닛크기는 424 ~1255sf 입니다. 이번은 3차분양입니다.

2018년 7월 첫 분양을 시작한 M2M Condo는 업타운이라는 지역이 가지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대형주상복합단지에 목말랐던 잠재적 수요자분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이어져 성공적인 분양권판매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. 특히 호주와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이미 입증된 바 있는 중국개발사인 Aoyuan International에 대한 신뢰와 장래 영 컴버지역이 가지는 위치적 장점이 콘도프로젝트가 가지는 불분명성을 상당부분 상쇄시킨 결과라는 게 일반적인 중론입니다.

North York Newtonbrook지역이며 토론토의 현재 TTC Yonge 라인의 종착역인 Finch역에서 도보 10분이내의 아주 가까운 거리에 형성됩니다. M2M Condo는 최근 업타운지역에서 건설하는 잘 계획된 대단위 콘도단지의 하나로 평가받습니다. 향후 TTC Yonge 라인 확장공사가 실현되어 컴머역이 생기게 되면 역세권으로 그 중요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. 노스욕은 최근 토론토에서 가장 급격한 성장과 변화를 겪고 있는 지역중의 하나로 손꼽힙니다. 노스욕에서 분양기회를 잡으십시오. 그리고 업타운 도심의 성장과 확장의 현장을 지켜보십시오.(2021 5/1 업데잇)

(5월중 분양을 시작합니다. 연락주시어 좋은 유닛 선점하십시오)